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0.09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본 게시판은 공개용 게시판으로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이메일 등),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게시판을 통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취득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등은 관련 법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판에 등록된 사진, 영상자료에 대한 개인정보 관련 삭제를 원하는 경우
광일 중학교 홈페이지 담당자 031-940-191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관련 등교중지시 제출서류 안내(5.29.서식변경)
작성자
정규진
등록일
May 19, 2020
조회수
758
URL복사

[코로나19 관련 등교중지시 제출서류 안내]

1. 등교중지 안내문

  가. 감염병관련 등교중지 안내문(코로나19)
      : 등교개학 후 학교에서 코로나19관련 의심증상 발현시 가정내 안내되는 안내문입니다.

  나. 진료확인서: 병원 진단서, 진료확인서, 소견서 제출 및 본교 서식에 진료의사 작성하여 제출도 가능.

  다. 가정내 건강관리 기록지: 등교중지 중, 가정요양시 필히 작성하여 등교시 제출.

2. 보호자확인서(담임확인 포함): 코로나19관련 병원진료 외에 가정내 요양시 작성하여 제출

*문의사항은 해당 학급 담임교사 혹은 보건실(031-940-1927)로 문의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52]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32 개인과외 교습자 교습시간 제한 설문조사 협조 부탁 가후현 Jan 4, 2017 2259  
31 2017학년도 교과서 알림 김유라 Dec 29, 2016 2299
30 행정실무사(행정) 한시적 대체직 채용 공고 김유라 Dec 15, 2016 2273
29 2학년 2학기 2차지필평가 시험시간표 및 시험범위 김유라 Dec 7, 2016 2276
28 3학년 2학기 2차 지필평가 시간표 및 시험범위 김유라 Nov 21, 2016 2321
27 2017학년도 고입전형 자료 홍희숙 Nov 10, 2016 2271
26 037번 마을버스로 등하교 안내문 김유라 Oct 18, 2016 2419  
25 부정청탁금지법 관련 공무수행사인 안내 김유라 Oct 4, 2016 2124
24 2학기 1차 지필평가 시험시간표 및 시험범위 김유라 Sep 23, 2016 2013
23 관찰추천 영재 선발관련 안내 김유라 Sep 22, 2016 1936
처음페이지 이동 이전 10페이지 이동 21 | 22 | 23 | 24 | 25 | 26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05명
  •  총 : 5,770,28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