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0.09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본 게시판은 공개용 게시판으로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이메일 등),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게시판을 통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취득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등은 관련 법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판에 등록된 사진, 영상자료에 대한 개인정보 관련 삭제를 원하는 경우
광일 중학교 홈페이지 담당자 031-940-191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관련 등교중지시 제출서류 안내(5.29.서식변경)
작성자
정규진
등록일
May 19, 2020
조회수
756
URL복사

[코로나19 관련 등교중지시 제출서류 안내]

1. 등교중지 안내문

  가. 감염병관련 등교중지 안내문(코로나19)
      : 등교개학 후 학교에서 코로나19관련 의심증상 발현시 가정내 안내되는 안내문입니다.

  나. 진료확인서: 병원 진단서, 진료확인서, 소견서 제출 및 본교 서식에 진료의사 작성하여 제출도 가능.

  다. 가정내 건강관리 기록지: 등교중지 중, 가정요양시 필히 작성하여 등교시 제출.

2. 보호자확인서(담임확인 포함): 코로나19관련 병원진료 외에 가정내 요양시 작성하여 제출

*문의사항은 해당 학급 담임교사 혹은 보건실(031-940-1927)로 문의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52]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202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학교 감염병 관리지침(경기도교육청) 김유라 Mar 30, 2020 1054
201 2020학년도 1차 도서구입예정 목록 차순원 Mar 30, 2020 1078
200 영어과에서 학생들에게 알립니다. 김현정 Mar 27, 2020 1134  
199 구글 클래스룸 학교 수업 참여방법 안내 관리자 Mar 26, 2020 1126
198 온라인 상담 안내 박상철 Mar 26, 2020 1000
197 학생생활교육안내 김석 Mar 26, 2020 1006
196 한국상담학회 연계 코로나19 전화 및 온라인 상담 안내 박상철 Mar 26, 2020 952
195 코로나19 관련 아이들 불안다루기 박상철 Mar 26, 2020 921
194 개학 연기에 따른 2학년 국어과 가정학습지 안내 이지선 Mar 25, 2020 997
193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당선 공고 김유라 Mar 25, 2020 896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89명
  •  총 : 5,770,271명